거제도라온제나펜션

RAONJENA

Travel

1. 거제도포로수용소

거제포로수용소유적공원는 1950년 6월 25일 한국전쟁에 의한 포로들을 수용하기 위하여 1951년 2월부터 고현, 수월지구를 중심으로 설치되었고, 지금은 잔존건물 일부만 곳곳에 남아 있는 이곳은 당시 포로들의 생활상, 막사, 사진, 의복등 생생한 자료와 기록물들을 바탕으로 거제도 포로수용소유적공원으로 다시 태어나 전쟁역사의 산 교육장 및 세계적인 관광명소로 조성하게 되었습니다.

Image

2. 거가대교

거가대교는 부산 강서구 천성동 가덕도와 경남 거제시 장목면 유호리 사이 8.2km 구간을 해저와 해상으로 연결하는 거가대교는 해저침매터널 구간과 사장교 구간으로 나뉩니다.

Image

4. 학동몽돌해수욕장

지형이 학이 비상하는 모습과 흡사하다 하여 그이름이 유래되었다. 몽돌이라 불리는 조약돌이 길이 약1.2km,폭50m,면적 3만km에 펼쳐져 있는 해변의 풍경은 가히 독특하며 약3km의 주위 해안을 따라 펼쳐진 천연기념물 제233호인 동백림 야생군락지에, 6월에 왔다 9월에 가는 크기 약 20cm 정도의 영롱함과 화사함을 자랑하는 팔색조가 유명하다.

Image

4. 외도해상공원

거제도에 인접해 있느,60여개 섬 중의 하나로 거제도와 4km 정도 떨어져 있다. 해안선이 2.3km이며 전망대,조각공원,야외음악당,휴게시설 등이 갖추어져 있으며,거제도,해금강,홍도,대마도 등을 관람할 수 있는 전망이 그 아름다움을 더해 주는 곳이다.

Image

5. 바람의언덕

언덕을 덮고 있는 초록색 잔디,눈앞에 탁 트인 시원한 바다를 느껴보세요. 남부면 해금강마을 가기 전 도장포 마을 좌측으로 내려가면 도장포 유람선 선착장이 있어 외도,해금강 관광을 할 수 있으며, 매표소에서 보이는 언덕이 바람의 언덕입니다. 이곳은 잔디로 이루어진 민둥산이며, 바다가 시원스레 바라다 보이는 전망이 좋은 곳이다.

Image